기사최종편집일 2024-05-11 21:17
연예

'컴백 D-2' ATBO, 신곡 'Next to Me' MV 티저 공개…Y2K 감성

기사입력 2023.05.16 13:42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신예 보이그룹 ATBO(에이티비오)가 ‘Y2K 감성’으로 돌아온다.

15일 ATBO는 15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The Beginning: 飛上(더 비기닝: 비상)’ 타이틀곡 ‘Next to Me(넥스트 투 미)’의 뮤직비디오 첫 번째 티저를 오픈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ATBO 멤버들은 고교시절 방과 후를 떠올리게 하는 노래방에 모인 모습이다. 멤버 류준민은 긴장된 모습으로 마이크를 쥐고 있다.

노래방 화면 속 존재하는 또 다른 세계의 ATBO가 마주치는 스토리가 담긴 이 티저 영상은 유쾌한 상상력을 자극하며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끌어올렸다.

또한 제대로 Y2K 감성을 입고 돌아온 ATBO의 레트로한 비주얼 변신과 경쾌한 사운드, 제대로 ‘흥 터진’ 멤버들의 모습이 담기면서 신곡 '넥스트 투 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파워 신예’ ATBO는 오는 18일 미니 3집 ‘더 비기닝: 비상’과 신곡 ‘넥스트 투 미’를 발표하고 7개월 만에 컴백한다. 타이틀곡 ‘넥스트 투 미’는 새 앨범 키워드인 ‘비상’을 향한 ATBO만의 다짐과 포부를 담은 곡으로, 펑키한 브라스와 기타 사운드가 시원한 청량감을 선사하는 올드스쿨 뉴잭스윙 장르의 곡이다.

ATBO가 그간 선보여 온 강렬한 음악 색과는 달리 밝고 경쾌한 분위기로 확 달라진 ‘반전 매력’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특히 ATBO는 지난 13일 일본 마쿠하리 멧세에서 열린 ‘KCON JAPAN 2023’(케이콘 재팬 2023, 이하 케이콘)에 참여, 컴백 전 신곡 ‘넥스트 투 미’ 무대를 최초 공개하는 자신감 넘치는 행보로 화제를 모았다.

이후 ATBO는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신곡 ‘넥스트 투 미’와 연계된  ‘NTM_Challenge’, ‘무아지경 챌린지’ 등 뉴트로 감성을 정조준하는 각종 챌린지 영상을 업로드하며, 팬들과 컴백 카운트다운을 함께하고 있다.

한편, ATBO의 신곡 ‘넥스트 투 미’를 비롯한 미니 3집 ‘더 비기닝: 비상’은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