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11:19
연예

'킹더랜드' 이준호·임윤아, 싱그러운 시너지…메인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2023.05.16 09:16 / 기사수정 2023.05.16 09:1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JTBC 새 토일드라마 '킹더랜드'의 이준호와 임윤아가 함께 한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킹더랜드'는 웃음을 경멸하는 남자 구원(이준호 분)과 웃어야만 하는 스마일 퀸 천사랑(임윤아)이 호텔리어들의 꿈인 VVIP 라운지 '킹더랜드'에서 진짜 환하게 웃을 수 있는 날을 만들어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이준호와 임윤아가 각각 킹호텔 본부장 구원 역과 스마일 퀸 천사랑 역을 맡았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서는 캐릭터에 완벽히 녹아든 두 사람의 남다른 비주얼 조화를 엿볼 수 있다.

이준호는 웃음기 없는 얼굴로 구원의 까칠한 성격을 표현하는 한편, 임윤아는 스마일 퀸다운 싱그러운 미소를 뽐내고 있다. 특히 이준호와 임윤아의 주변을 반짝이는 빛이 가득 채워 따스한 분위기를 더한다.

또 '당신을 구원할 사랑의 마법'이라는 문구처럼 모두의 마음을 사랑으로 물들일 이준호와 임윤아의 시너지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킹더랜드' 제작진은 "전혀 다른 세상에 살던 구원과 천사랑이 서로를 만나 각자의 세계를 이해하고 스며드는 모든 과정이 마법 같은 울림을 선사할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킹더랜드'는 오는 6월 17일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 = 앤피오엔터테인먼트, 바이포엠스튜디오, SLL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