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21:47
연예

"결혼 걸림돌=배우자"...빨강 남편 발언에 한상진 '경악' (당결안)

기사입력 2023.05.15 18:12 / 기사수정 2023.05.15 18:12

김나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나연 기자) '당신의 결혼은 안녕하십니까'의 MC 한상진이 빨강 예비남편의 충격적인 발언에 경악했다.

16일 방송될 SBS플러스와 TRA Media(티알에이미디어) '당신의 결혼은 안녕하십니까(이하 당결안)'에서는 역대급 고민의 3기 부부들이 갈수록 심화되는 갈등으로 위기감을 더한다.

MC 한상진, 정혁은 속마음을 완전히 꺼내지 못하고 겉도는 대화로 평행선을 맴도는 두 부부, 빨강 예비 남편과 파랑 남편에게 개별 대화의 시간을 요청한다. 

한상진이 "결혼 준비에 가장 걸림돌이 되는 게 뭐예요"라고 묻자, 빨강 예비 남편은 "솔직히 배우자죠"라는 단도직입적인 대답에 이어 "평생 같이 살 수 있다는 확신이 들지 않는다"는 폭탄 발언을 해 놀라움을 안긴다. 더불어 예비 아내의 술 문제와 더불어 더욱 심각한 문제점을 털어놓아 한상진을 경악하게 만든다.

한편, 일방적 섹스리스 선언과 아내를 향한 몸매 관리 요구 등으로 결혼 생활에 위기를 초래한 파랑 남편은 아내에 대한 생각과 부부 관계 거부의 이유를 밝힌다. 

"이런데도 외도를 안 할 수 있을까"라는 아내의 진지한 고민에도 "나도 바람 피울 수 있고, 아내도 피울 수 있다"는 발언으로 분노 유발 '밉상 남편'에 등극하며 아내들의 공분을 불러일으켰던 파랑 남편의 진심은 과연 무엇일지 주목된다.

맨정신으로 오로지 상대방에게만 집중하고 싶어 '당결안'을 찾았다며 출연 계기를 밝힌 빨강 부부, 섹스리스로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 파랑 부부가 MC 한상진x정혁과의 대화를 통해 화해에 이를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당결안' 3기 2회는 16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 당신의 결혼은 안녕하십니까

김나연 기자 letter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