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5.31 20:11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은 신사동호랭이와 함께 발굴한 예비 뮤지션 4팀의 디지털 싱글 앨범을 발표했다.
엠게임은 자사의 리듬액션 온라인 게임 '리듬앤파라다이스'에서 히트곡 제조기 신사동 호랭이와 함께 뮤지션의 꿈을 이루어주는 '해피메이커 캠페인'을 진행해왔다.
그 동안 5인 1조로 구성된 예비 뮤지션 4팀을 발굴하고 이들의 음악을 담은 디지털 싱글 앨범을 제작했다.
이번 디지털 싱글 앨범은 예비 뮤지션들이 보컬뿐만 아니라 작사, 작곡, 프로듀싱까지 직접 담당해 다양한 음악적 색깔이 묻어나는 4곡 <Step by step><So Sick><제발 나만큼만 사랑해줘><without you>으로 완성됐다.
또한 정통 발라드, 슬로우 템포의 힙합, 소울, 혼성 댄스 등 각 장르의 특성이 돋보이도록 구성되어 듣는 즐거움을 한층 더했다.
참가자들의 멘토가 되어 오디션부터 작곡 및 보컬 트레이닝 등 이번 캠페인을 이끈 신사동호랭이는 바쁜 일정 속에서도 이번 앨범의 최종 마스터링(후반작업)을 직접 담당하여 후배 뮤지션들을 향한 애정을 나타냈다.
신사동호랭이는 "참가자들이 직접 곡을 만드는 작업에 있어 제가 실무에서 쌓은 노하우를 전달하며 음악적 도움을 줄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이번 캠페인이 참가자들에게 진정한 음악인이 되기 위한 터닝 포인트가 되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