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3-02-07 11:03
게임

블리자드, '하스스톤' X 쿠팡이츠 선술집 이벤트 실시…'리치 왕의 진군 카드 팩' 최대 7개 지급

기사입력 2022.12.08 11:56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하스스톤과 쿠팡이츠가 만났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하스스톤(Hearthstone®)의 최신 확장팩 리치 왕의 진군(March of the Lich King) 출시를 기념해 쿠팡(주)의 쿠팡이츠와 손잡고 하스스톤 플레이어들에게 카드 팩과 쿠팡이츠 할인 쿠폰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하스스톤 X 쿠팡이츠 선술집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더불어, 유명 하스스톤 인플루언서와 함께 새 확장팩의 진수를 만끽하면서 전략을 탐구할 수 있는 스트리머컵도 찾아온다.

하스스톤과 쿠팡이츠의 특별한 만남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하스스톤과 쿠팡이츠 양쪽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오는 20일까지 하스스톤에 접속해 플레이하거나 룬석을 구입하고 눈송이를 적립하는 플레이어들은 눈송이 선술집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팡이츠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에 응모할 수 있으며, 응모 시에는 선착순으로 추첨 없이 100% 지급된다.

또, 같은 기간 동안 쿠팡이츠 앱 내 하스스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배달 주문하는 이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최대 7개의 리치 왕의 진군 카드 팩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번 하스스톤 X 쿠팡이츠 선술집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블로그 포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새 확장팩 카드들로 처음 치러지는 스트리머컵 – 죽음의 기사 팀 배틀은 오는 10일 오후 7시부터 하스스톤 공식 유튜브 채널 및 공식 트위치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고스트, 따효니, 조치, 크라니쉬, 태상, 플러리 등 하스스톤 실력자들이 실력을 겨뤄, 플레이어들에게 새로운 죽음의 기사 카드들을 대전에서 제대로 활용할 수 있는 탁월한 가능성을 제시한다. 응원 메시지를 남기는 팬들을 위한 시청자 선물 추첨 이벤트도 함께 마련된다.

이번 스트리머컵 – 죽음의 기사 팀 배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블로그 포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7일 출시된 리치 왕의 진군은 하스스톤의 올해 세 번째 신규 확장팩이다. 신규 직업 죽음의 기사(Death Knight)와 새 하수인 종족 언데드(Undead), 키워드 마나갈증(Manathirst)이 담겨 있는 신규 카드 203종이 추가돼, 다채로운 게임 플레이와 덱 구성 경험을 플레이어들에게 선사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블로그 포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