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19 11:02
게임

'영웅시대 모여라' 임영웅, 애니팡 시리즈 화보 메이킹 필름 공개…귀여운 표정 잔뜩

기사입력 2022.12.08 11:33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임영웅의 애니팡 시리즈 화보 촬영 메이킹 필름이 드디어 공개됐다.

8일 ㈜위메이드플레이(대표 이호대) 측은 모바일게임 ‘애니팡’ 시리즈의 홍보 모델로 활동 중인 가수 임영웅의 화보 촬영 현장을 담은 메이킹 필름을 게재했다고 밝혔다.

메이킹 필름은 '애니팡 시리즈X임영웅' 화보 촬영 현장의 이야기를 담은 2분가량의 영상이다. 세간의 화제가 되었던 ‘현장 참석자들이 뽑은 촬영장 원픽 사진’의 배경인 경기도 광주 소재의 한 스튜디오에서 찍은 촬영본은 원픽 사진 외에 애니팡 시리즈와의 첫 촬영에 나선 임영웅의 다양한 모습과 분위기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

화보 촬영장의 메이킹 영상에서는 '애니팡2', '애니팡3', '애니팡4' 등 각 게임 콘텐츠와 콘셉트에 맞춰 다양한 포즈를 취하는 임영웅을 만나볼 수 있다. 현장에 참석했던 한 관계자는 하트 모형을 입에 물고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거나, 애니 인형을 얼싸안는 등 카메라를 의식하지 않은 임영웅의 자연스러운 모습들이 담긴 영상이라고 전했다.

위메이드플레이 우경훈 마케팅팀장은 "화보 촬영장에서의 임영웅의 다양한 이야기와 애니팡 시리즈, 캐릭터들과의 만남을 담아낸 이번 영상에 이어 국민 게임과 국민 가수의 이야기를 다양하게 소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국민 게임 ‘애니팡’과 국민 가수 임영웅의 첫 만남을 기록한 화보 촬영 현장의 메이킹 필름은 위메이드플레이 공식 유튜브,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위메이드플레이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