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2-03 11:31
게임

'오디션', 韓 축구 국가대표 응원 이벤트 '짜릿한 승부의 세계! 승리를 예측하라' 실시

기사입력 2022.11.24 09:44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오디션'이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응원 이벤트를 준비했다.

한빛소프트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스타일리시 리듬댄스게임 '오디션'이 유저들과 함께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을 응원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오디션은 24일 점검 후부터 12월 10일까지 '짜릿한 승부의 세계! 승리를 예측하라' 이벤트를 전개한다. 유저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8강 진출팀과 1~4위 순위 예측을 통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24일부터 12월 6일까지는 8강 예측이 진행된다. 유저들은 월드컵 본선에 오른 32개 팀(국가) 중에서 8곳을 선택하고, 적중한 갯수에 따라 '크레이지퀸의 선물상자E'를 1인 당 최대 100개까지 수령할 수 있다.

또한 12월 8일 점검 후부터 12월 10일까지는 1~4위 예측이 진행되며 적중한 갯수에 따라 '디에고의 스페셜 선물상자'를 1인 당 최대 50개까지 받게 된다.

24일부터 12월 8일까지 나만의 응원복 아바타를 착용하고 홈페이지 패션 갤러리에 '승리기원' 말머리와 함께 스크린샷을 등록하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와 함께 오디션은 특별한 응원복 아바타도 24일 점검 후부터 12월 8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선보인다. 유저들은 이벤트 '승리의 슛슛상자'를 통해 '용맹스러운 붉은 홈그라운드 유니폼'과 '퍼져나가는 자부심 어웨이 유니폼'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동안 해당 아바타 30일제를 획득한 유저에게는 이벤트 종료 후 무기한제 업그레이드 혜택이 주어진다. 무기한제 업그레이드 시 특별 아바타 전용 옷장을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아울러 유저들은 승리의 슛슛상자를 통해 방구석 응원단 콘셉트의 신상 커플룩 1종, 신상 한정판 페이스 3종, 한정판 경험치 펫 1종, 닉네임 이펙트 4종, 부위별 구템 교환권, 기간별 아바타 교환권 등 다양한 상품을 획득할 수 있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유저분들께서 12번째 태극전사가 되어 국가대표팀이나 좋아하는 선수를 응원하시면서 축제를 즐기시고, 선물도 받아가시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모든 유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디션은 신나는 음악을 들으며 화면에 표시되는 방향키를 키보드로 입력하거나 리듬볼을 마우스로 돌리는 등의 조작을 통해 나만의 캐릭터로 화려한 댄스를 뽐낼 수 있는 스타일리시 리듬댄스게임이다. 최신 K-POP은 물론 자체 제작한 오리지널 음원을 사용하고 있으며 최신 트렌드의 패션 아이템도 갖추고 있다.

게임 및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한빛온 홈페이지를 통해 찾아볼 수 있다.

사진=한빛소프트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