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0-03 20:52
게임

‘저스트 댄스 2023 에디션’에 BTS 등장?…신규 트랙 공개

기사입력 2022.09.23 10:01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유비소프트가 ‘저스트 댄스 2023 에디션’에 신규 트랙을 추가시켰다.

23일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Ubisoft Entertainment)는 오는 11월 22일 정식 출시 예정인 리듬액션 게임 저스트 댄스의 신작 ‘저스트 댄스 2023 에디션(Just Dance® 2023 Edition)’의 신규 트랙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트랙은 BTS의 Dynamite, ITZY의 Wannabe, Imagine Dragons의 Radioactive, Lady Gaga ft. Beyoncé의 Telephone 등 총 5곡이다. 특히 저스트 댄스 시리즈 최초로 K-POP의 새시대를 개척한 BTS의 대표 곡인 Dynamite가 포함되었으며, 데뷔와 동시에 국내외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구사하고 있는 ITZY의 Wannabe가 함께 수록됐다. 또한 기 공개된 Justin Bieber의 Stay를 한국 댄서 크루 ‘라치카’ 버전의 로컬 트랙으로 구현하는 등 그 어느때보다 한국 팬들에게 특별한 게임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플레이어는 오는 10월 미국에서 개봉을 앞두고 있는 ‘Lyle, Lyle, Crocodile’의 테마 곡 중 하나인 ‘Top of the World’도 게임 내에서 즐길 수 있다. Lyle, Lyle, Crocodile는 Bernard Waber의 베스트셀러를 기반으로 소니 픽처스에서 제작한 뮤지컬 코미디다. Lyle, Lyle, Crocodile는 섬세한 실사 촬영(live-action)과 첨단 CGI(컴퓨터로 제작된 2차원 내지 3차원 이미지)로 제작된 트레일러를 사전 공개하며 미국 영화 팬들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밖에도 저스트 댄스 2023 에디션은 Dua Lipa의 Physical, Billie Eilish의 Therefore I Am, K/DA의 More 등 각종 음악 차트와 바이럴 뮤직을 석권했던 40개의 다양한 음악들을 포함하고 있다. 특히 저스트 댄스 출시 이래 최초로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모드를 통해 최대 6명까지 그룹을 생성할 수 있으며 친구 혹은 전 세계 플레이어를 초대해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저스트 댄스 2023 에디션은 전세계 1억 4천만명 이상의 플레이어와 8천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세계적인 댄스 열풍을 불러 일으킨 저스트 댄스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저스트 댄스 2023 에디션은 Nintendo Switch™, PlayStation®5, Xbox Series X|S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출시된다.

사진=유비소프트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