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2-10 14:45
게임

덕담-켈린, '바텀 캐리' 보여줄까?…광동 프릭스전 '베스트5' 출격 [LCK]

기사입력 2022.08.11 15:39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광동 프릭스와 담원 기아의 선발 라인업이 공개됐다.

11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는 '2022 LCK 서머' 2라운드, 광동 프릭스 대 담원 기아의 경기가 치러진다.

이번 시즌 부진한 모습을 보이다가 지난 5일 진행된 젠지전에서 경기력을 폭발시킨 바 있던 담원 기아와 7일 DRX에게 패배하면서 플레이오프 진출이 좌절된 광동 프릭스.

현재 9승 7패로 kt 롤스터, DRX와 승패가 같은 담원 기아는 4위를 지켜내기 위해 광동 프릭스전을 반드시 승리해야 하는 상황이다. 광동 프릭스 역시 더 이상의 패배를 기록할 수 없는 법. 이에 양 팀 모두 베스트 라인업을 준비했다.

먼저 광동 프릭스에서는 '기인' 김기인, '엘림' 최엘림, '페이트' 유수혁, '테디' 박진성, '모함' 정재훈이 나선다.

이에 맞서 담원 기아에서는 '너구리' 장하권, '캐니언' 김건부, '쇼메이커' 허수, '덕담' 서대길, '켈린' 김형규가 출전한다.

메타 흐름에 따라 원거리 딜러의 활약이 요구되는 가운데, 박진성과 서대길 중 정재훈, 김형규와 완벽한 호흡을 뽐내며 팀을 승리로 견인할 사람은 누가 될지 관심이 집중된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