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8-13 06:19
게임

'오딘: 발할라 라이징', 여름맞이 업데이트 실시…정예 던전 '여름의 섬' 오픈

기사입력 2022.08.03 16:43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오딘’에 이벤트 정예 던전이 오픈된다.

3일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대표 김재영)가 개발한 대작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에 여름맞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먼저, 오는 31일까지 이벤트 정예 던전 ‘여름의 섬’을 오픈한다. 해당 이벤트 던전은 ‘꿈의 백사장’, ‘사랑의 해안’, ‘열정의 바다’, ‘희망의 섬’까지 총 4단계로 구성됐고, 캐릭터 레벨과 권장 전투력에 맞춰 각 던전으로 입장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매일 1시간씩 이벤트 던전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며 ‘주문서 상자’와 ‘음식 바구니’를 비롯해 각종 보상들과 특별 아이템인 ‘썸머 파티 주문서’를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아이템을 사용하면 10분 간 능력치 상승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 외에도 같은 기간 동안 진행하는 ‘썸머 파티 주문서 교환 이벤트’에서 ‘썸머 파티 주문서’를 사용해 ‘썸머 파티 외형 획득권’을 제작하거나 다른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특히, ‘썸머 파티 외형 획득권’을 통해 획득 가능한 클래스별 수영복 외형 아바타인 '썸머 파티'를 공개해 이용자들의 흥미를 자아냈다.

아울러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10일까지 ‘던전&던전 이벤트’를 진행해 매일 출석하는 이용자들에게 파티 던전 및 정예 던전 입장권들을 선물한다.

한편, ‘오딘’은 ▲언리얼 엔진4와 3D 스캔, 모션 캡쳐 기술을 사용한 최고의 그래픽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로딩없이 즐길 수 있는 오픈월드 ▲캐릭터 간의 유기적 역할 수행 ▲폭발적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대규모 전쟁 등 방대한 콘텐츠로,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모바일과 PC 모두에서 즐길 수 있는 크로스 멀티플랫폼 게임 ‘오딘: 발할라 라이징’의 신규 업데이트 및 이벤트 대한 정보는 ‘오딘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