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3:39
게임

‘테일즈런너’, 17주년 ‘저승 페스티벌’ 업데이트…풍성한 혜택 순차적으로 공개

기사입력 2022.08.03 14:12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테일즈런너’가 17주년을 맞이했다. 이를 기념해 풍성한 페스티벌을 준비했다.

3일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에 서비스 17주년을 맞아 ‘저승 페스티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의 주된 콘텐츠는 테일즈런너의 서비스 17주년을 맞이해 ‘저승컴퍼니’에서 런너들과 동화나라를 위한 축제를 개최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런너들은 야시장을 통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17주년을 맞아 저승컴퍼니 각 팀의 팀장들이 준비한 이벤트들도 실시되며 화려한 17주년 생일을 기념할 예정이다.

일례로, 저승컴퍼니의 마케팅 팀장 엘림스는 런너들이 직접 만든 마케팅 광고를 인게임에 확인할 수 있도록 하는 공모전을 실시하며, 하루의 닉네임을 변경할 수 있는 환생 지원 프로젝트, 유키의 슈퍼 복지 정책 이벤트 등이 연이어 실시될 예정이다. 각기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으로, 런너들에게 전해질 풍성한 혜택이 마련돼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맵 1종 ‘가락에 혼을 맡겨’가 추가 됐다. 이 맵은 8 대 8 팀전으로, 런너들은 맵 시작과 함께 5개의 ‘라이프’를 가지고 시작한다. 이어 일직선 형태의 서바이벌 형식으로 구성된 맵을 돌파하며 다양한 장애물과 발판을 피해야 한다. 동시에 불규칙적으로 오는 혼령과 스피커의 소음 등을 극복하고 완주를 펼쳐야만 승리할 수 있다.

또한, 8월에 생일을 맞이하는 베라, 엘림스 스마일, 루시 등 테일즈런너 캐릭터들의 ‘생일 이벤트’도 펼쳐진다. 런너들이 베라, 엘림스 스마일, 루시의 미션을 모두 완료할 경우 ‘리메이크 보이스’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 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신규 아이템 저승컴퍼니 3차 캡슐 기계가 추가돼 신규 레전더리 아이템 ‘월선화 헤어’와 레어 아이템 ‘블루 하와이 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상점 내 신규 패키지가 추가돼 담연 캐릭터 전용 복장인 ‘그랑블루 세트’ 도 획득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김유진 팀장은 “매년 테일즈런너의 생일을 맞이할 때마다 테일즈런너를 사랑해 주시고 아껴 주시는 런너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갖게 된다”며 “이번 저승 페스티벌도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혜택을 마련 했으니 마음껏 즐겨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라온엔터테인먼트 이재준 PD는 “17주년과 저승컴퍼니를 적절하게 접목시킬 수 있는 방안으로 야시장을 기획하게 됐다”며 “야시장은 항상 사람들로 북적이면서 신나는 일들이 펼쳐지는 곳인 만큼 테일즈런너에서도 많은 분들이 추억을 쌓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