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7-05 08:42
게임

웹젠 '썬 클래식', 새로운 모험가 지원 등 풍성한 이벤트 오는 19일까지 실시

기사입력 2022.05.17 17:35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썬 클래식'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웹젠(대표 김태영)은 오는 19일까지 PC MMORPG '썬 클래식(SUN Classic)'에서 ‘새로운 모험가 지원 이벤트’와 ‘용족의 계곡을 정복하라 Part III 이벤트’, ‘서프라이즈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신규 회원을 위한 ‘새로운 모험가 지원 이벤트’가 열린다. 이벤트 기간 신규 캐릭터로 특정 레벨을 달성하면 ‘진화석’ 등 아이템이 포함된 ‘용사 지원 상자’를 보상으로 획득하고, 최대 60레벨에 도달하면 '수호의 결정체 Lv3', '원격 수리 키트' 등을 얻을 수 있다.

같은 기간 ‘용족의 계곡’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게임 내 전장에서 승리하고 획득한 이벤트 아이템 ‘카오스 존의 재패자’를 일정 수량 모으면 ‘4차 장비 이벤트 티켓’과 ‘적색시약’ 등을 얻을 수 있다.

웹젠은 길드 전용 이벤트도 준비했다. 1~4단계로 구성된 길드 던전 ‘유희의 전당’에서 획득한 포인트 점수에 따라 차등으로 보상을 지급한다. 특히 61점 이상 포인트를 쌓으면 ‘전당의 마지막 생존자’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웹젠은 19일까지 아이템 및 경험치 혜택이 2배 증가하는 ‘BOOST SUN 이벤트’와 ‘80레벨 달성 이벤트’ 등을 운영한다. 30일까지는 ‘Best of Best 랭킹 이벤트’에 선정된 상위 10명의 회원에게 ‘4차 장비 교환 이벤트 티켓’도 차등으로 지급한다.

한편, 웹젠은 ‘썬 클래식’의 글로벌 회원 확장을 목표로 다양한 콘텐츠와 기념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웹젠의 ‘썬 클래식’의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웹젠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