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3.14 14:47 / 기사수정 2011.03.14 14:47

[엑스포츠뉴스 정보] 최근 인상을 바꾸거나 자신의 콤플렉스를 극복하기 위해, 그리고 투명한 피부(미백)를 만들기 위해 점빼기 시술을 선택하는 사람들의 수가 점점 늘어나고 있다.
일산(김포) 피부과 연세엘레슈클리닉 강서점의 유종호 대표원장이 최초로 고안한 특허 점빼기시술 프로그램(출원번호: 41-2010-0025748)인 "테트라점빼기"는 다양한 점빼기 시술 중에서 주목받고 있는 시술 중 하나다.
아주 정밀한 수준의 레이저 박피가 가능하고 작고 미세한 조직 제거에도 뛰어난 뷰레인레이저를 이용한 트리플점빼기보다 한 차원 높은 만족도를 나타내는 '테트라점빼기'는 서로 다른 4가지 기전의 최신 레이저인 뷰레인레이저, Contour어븀야그 레이저, VRM3레이저, 시너지레이저를 이용, 각자의 피부타입에 적용되는 맞춤형 점빼기 시술은 물론, 파란점, 빨간점, 혈관점 및 뿌리 깊은 난치성 점까지도 깨끗이 제거 가능하다.
게다가 점을 뺀 후 바로 세안이나 화장할 수 있고 색소침착이 나타날 확률이 낮으며, 시술 후에도 흉터를 남기지 않는다.
또한, 콜라겐 재생 및 피부조직의 재생을 촉진시켜 전반적인 피부 톤 개선에도 도움을 주고 주근깨, 기미, 여드름자국, 잡티 등 점 이외의 다른 피부질환도 함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좀 더 자세히 살펴보면 3종류(마이크로박피모드, 열모드, 복합모드)의 레이저 시술이 가능한 어븀야그레이저인 뷰레인레이저와 듀얼모드(Ablation모드와 Coagulation모드) 어븀야그레이저인 Contour레이저는 개개인의 피부타입에 가장 적합한 여러 가지 점들의 맞춤형 점빼기 시술방법으로 점의 형태에 따라 다양한 시술이 가능하다.
열에너지 효과가 있는 써말(Themal)모드를 통해 진피층 콜라겐 재생이 촉진돼 시술 후 피부재생이 빠른 것이 특징이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