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8 15:57
연예

강재준, 이은지와 연인 변신…♥이은형 '분노 폭발' (코빅)

기사입력 2022.01.24 11:19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개그맨 강재준이 아내 이은형의 분노를 유발했다.

지난 23일 tvN '코미디 빅리그'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개빡로맨스' 코너가 공개됐다.

이날 강재준은 세상을 떠난 이은형을 그리워하며 아련하고 애틋한 모습을 보였다. 강재준은 "내가 너의 머리를 쓰다듬곤 했지"라며 이은형과의 추억을 곱씹었고 머리를 쓰다듬기 위해 전력으로 발돋움하는 모션을 선보여 유령이 된 이은형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은형에 대한 그리움도 잠시, 강재준은 새 연인 이은지가 등장하자 언제 그랬냐는 듯 커플 연기를 펼치며 이은형의 질투와 분노를 자아냈다. 또한 남동생으로 등장한 김해준과는 티격태격 케미를 선보이며 웃음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강재준은 이은지의 전 연인이자 유령으로 모습을 드러낸 김용명에 빙의되어 완전히 달라진 능청스러운 모습으로 코믹 포텐을 터뜨렸다. 

강재준은 코너 안에서 다채로운 캐릭터 변신을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웃음을 안겼고 실제 아내인 이은형을 비롯한 이은지, 김해준, 김용명까지 동료들과 찰떡 케미를 드러내며 만능 코미디언으로서의 활약을 입증했다. 

한편, 강재준은 tvN '코미디빅리그', NQQ‧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고생 끝에 밥이 온다'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과 디지털 콘텐츠를 통해 대체 불가한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사진=tvN '코미디 빅리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