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10-26 02:3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e스포츠

RED DEAD 온라인, ‘일 소브라노’ 임무서 RDO 달러·XP 2배 제공

기사입력 2021.10.13 17:34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RED DEAD 온라인이 ‘일 소브라노’ 임무를 통해 다양한 보상을 준비햇다.

13일 락스타 게임즈는 RED DEAD 온라인의 ‘일 소브라노’ 임무에서 RDO 달러와 XP를 두 배로 제공하고 다양한 보너스 보상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먼저, 한 주 동안 귀중한 보석 세 개 중 하나인 노란색 ‘일 소브라노’가 이송되는 도중 도시로 몰래 숨어 들어가 보석을 훔쳐서 떠나면, 두 배의 RDO 달러와 XP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전투 준비를 플레이하거나 어떤 지역에서라도 공격자의 연속된 공세를 막아내면 두 배의 XP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정규 갱단과 팀을 이루면 3,000 클럽 XP가 보상으로 지급되며, 그리고 학살에서 살아남는 플레이어는 일회성 카피탈레 보상으로 얻는다.

공세 3에 도달하면 카피탈레 5장이 지급, 공세 7에 도달시 추가 카피탈레 5장, 공세 10 달성 시 추가 카피탈레 총 10장과 2,000 캐릭터 XP 등 풍성한 보상이 더해진다.

아울러 오는 18일까지 정규 갱단과 피로 얼룩진 돈 기회를 완료하면 무료 능력 카드와 무기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락스타 게임즈는 이번 주 게임을 즐기는 플레이어에게는 고속 라이플 탄약과 고속 리볼버 탄약을 각각 100발씩 지급하며 빠른 총잡이 클럽 4에 가입하면 헌팅독 코트를 선물한다.

총포상과 상품 책자에서는 모든 라이플을 30% 할인하며, 탄약 책자와 능력 카드 업그레이드, 모자, 머스탱 등을 대폭 할인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 락스타 게임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