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1 13:17
연예

원어스 "음방 1위 욕심, 팬 사랑♥ 보답하고파" [종합]

기사입력 2021.05.11 17:50 / 기사수정 2021.05.11 18:09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5월 컴백 대전에 합류한 원어스가 팬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음방 1위라는 목표를 전했다.

11일 오후 보이그룹 원어스(ONEUS)의 5번째 미니 앨범 'BINARY CODE(바이너리 코드)'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전작 'DEVIL' 이후로 4개월 만에 '바이너리 코드'로 돌아온 원어스는 타이틀곡 '블랙 미러'에 뮤직비디오의 관전 포인트를 직접 전했다. 서호는 "저희가 지금까지 보여드렸던 뮤직비디오와 많이 다르다. 퍼포먼스에 집중이 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했다. 반전되는 CG 효과를 찾는 것도 재미 요소가 될 것 같다"며 기대감을 높였다.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냐는 질문에 건희는 "지금까지는 다크하고 카리스마 있는 강렬한 모습과 퍼포먼스를 보여드렸다. 이번에는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경쾌하고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준비 열심히 했다"며 대중성까지 겨냥한 앨범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한계가 없는 팀이라는 걸 대중 분들께 보여드리고 싶다"며 포부를 전했다.

5월 컴백 대전에 합류한 원어스는 자신들만의 강점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서호는 "5월 컴백 라인업이 화려하다는 말을 많이 들었다. 같이 활동할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하다고 생각하고 있다. 저희가 대중적으로 음악이나 퍼포먼스의 정점을 보여줄 수 있는, 최고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 건강히 활동했으면 좋겠다"고 겸손한 목표를 밝혔다.

전작 'DEVIL'이 초동 1.8배 증가하는 등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는 원어스. 건희는 "저희 원어스는 항상 궁긍적인 목표가 팬분들과 함께 오래오래 행복하게 활동하는 것이다. 열심히 활동을 하면서 저희를 믿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분들을 위해서라도 멋진 무대로 보답하는 건 당연하다"며 남다른 팬 사랑을 드러냈다.

이어 건희는 "음악방송 1위라는 결과를 얻어서 저희를 믿어주시는 분들을 기쁘게 해드리고 싶다는 욕심도 생겼다"면서 "결과에 연연하지 않고 언제나 열심히 좋은 무대, 최선을 다하는 원어스가 되도록 하겠다"고 답했다.

쇼케이스를 마치며 원어스는 각자 소감을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다. 시온은 "오랜만에 쇼케이스를 해서 떨린다. 이번에도 열심히 준비했으니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 레이븐은 "저희 이번 활동도 열심히 건강하고 행복하게 멋진 퍼포먼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서호는 "이번 앨범 열심히 준비한 만큼 무대에서 멋있는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서 노력하겠다.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 항상 발전하는 원어스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환웅은 "이렇게 좋은 곡으로 활동할 수 있어서 저희 대표님께 감사드린다. 언제나 저희를 믿고 응원해주시고 사랑 주시는 달님(팬덤명)들께도 이 사랑 보답할 수 있도록 멋진 무대로 보답하겠다"고 했다.

건희는 "원어스가 지나치게 과분한 사랑을 많이 받고 있다. 저희를 사랑해 주시는 많은 분들께 최고의 무대를 최선을 다 해서 보답할 수 있도록 언제나 열심히 하겠다"고 당찬 포부를 전했다.

이도는 "저희가 이번 앨범도 많이 준비했다. 다치지 않고 멋진 무대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타이틀곡 'BLACK MIRROR(블랙 미러)'는 원어스가 데뷔 후 처음 시도하는 누디스코 장르의 곡으로, 펑키한 베이스 위에 청량한 탑 라인은 꿈같은 시간을 선사한다. 캐치한 라인에 미니멀해지는 Drop 구성이 귀를 매료시키는 곡이다.

dew89428@xportsnews.com / 사진=박지영 기자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