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1 03:46
연예

앰비셔스 앰비션 크루 첫 주자는 로건…17일 첫 싱글 발매

기사입력 2019.04.12 11:41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크리에이티브 플랫폼 액시즈(AXIS)의 멀티 크리에이터 크루 앰비셔스 앰비션(ambitious ambition) 첫 번째 주자로 멤버 LOGAN(로건)이 공개됐다.

aa 크루는 지난 11일 오후 6시 공식 채널들을 통해 오는 17일 첫 싱글을 발매하며 정식 데뷔하는 LOGAN의 티저 영상 ‘I am LOGAN’을 공개했다.

LOGAN은 영어로 직접 내레이션에 참여했으며, 감각적인 커버 아트가 돋보이는 이번 영상을 통해 자신의 이름에 담긴 의미와 큰 그림을 보면서 준비 중인 첫 정규앨범 프로젝트를 소개했다.

LOGAN이라는 이름은 한자로 ‘길 로(路)’와 ‘세울 건(建)’의 합성어로, ‘길을 만들다’라는 뜻을 지녔으며, 본인이 스스로 지은 예명이다. 음악에 꿈을 꾼 지 10년 만에 데뷔하는 그는 2020년 첫 정규앨범 ‘am edition’ 발매를 목표로 지속적인 싱글 발매에 나선다. 

액시즈의 주력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할 LOGAN의 데뷔 싱글 2곡은 오는 1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편, aa 크루는 배우, 가수, DJ, 프로듀서 등 다양한 분야에서 각자의 야망(ambition)을 가진 크리에이터들로 이뤄진 크루로, 훈훈한 비주얼과 다재다능한 매력을 갖춘 총 7명의 멤버로 이뤄졌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 = 액시즈(AXIS)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