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7 11:02
게임

아틀란티카, 유럽 비공개 테스트 실시

기사입력 2009.09.04 16:53 / 기사수정 2009.09.04 16:53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4일, 게임개발 · 서비스 전문업체 엔도어즈(대표 조성원)는 인간과 세상을 닮은 게임 '아틀란티카'의 유럽 시장 비공개테스트를 한다고 밝혔다.

지난달 개최된 유럽 최대의 게임쇼 'GCO 2009'에 참가하여 아틀란티카의 유럽 시장 직접 진출을 공식 발표한 엔도어즈는 유럽 시장 유저들의 입맛에 맞는 철저한 현지화 작업을 마치고, 이번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게임의 안정성과 완성도 높은 게임 성을 검증받는다.

특히, GOC에서 유럽 유저들의 호평을 받은 아틀란티카는 화려한 그래픽뿐만 아니라 턴 방식 전략전투와 경제 시스템 등 아틀란티카만의 독특한 게임 성으로 유럽 시장 유저들의 기대에 부응할 예정이다.

엔도어즈 조성원 대표는 "급성장하고 있는 유럽 시장이 차기 온라인게임 시장의 주요 무대가 될 것이다."라며 "주요 시장으로 떠오른 유럽 시장 진출을 위해 많은 준비를 해온 만큼 아틀란티카가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이를 통해 한국 온라인게임의 위상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개발 초기부터 글로벌 시장을 겨냥하여 개발된 아틀란티카는 국내는 물론 북미, 일본, 중국 등 메이저 게임 시장뿐만 아니라 새롭게 부각되고 있는 유럽, 러시아 등의 신흥시장까지도 공격적으로 진출하여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