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6:35
연예

종료 5분 남기고 히트…안면도 엔딩요정은? (도시어부3)

기사입력 2021.07.22 14:23 / 기사수정 2021.07.22 14:23

박예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예진 인턴기자) '도시어부3' 안면도 참돔 낚시에 기적 같은 입질이 찾아온다.

22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3'에서는 이덕화, 이경규, 이수근, 김준현이 충남 태안의 안면도로 긴급 출조에 나선다.

이날 방송에서는 '9시간 노참돔'으로 자포자기에 빠져 있던 도시어부들이 막판 기적 같은 입질로 들썩이는 모습이 펼쳐진다. 낚시 시작 전 F4를 결성하며 이태곤의 참돔 신기록을 깨겠다는 각오를 드러냈던 이덕화, 이경규, 이수근, 김준현은 예상치 못한 '꽝'의 윅에 봉착한 바 있다.

모두가 포기를 선언할 무렵, 이덕화에게 묵직한 입질이 찾아온다. 이덕화는 "이거 봐!"라며 소리치고, 선상의 모든 이들의 시선이 집중됐다고 해 과연 위기를 딛고 기적을 이뤄냈을지 궁금증을 모은다.

이덕화뿐 아니라 이수근과 김준현도 잇따라 입질이 오면서 분위기는 대반전을 맞는다. 위기 속 기회가 한꺼번에 찾아오는 드라마 같은 상황이 연출되자 곳곳에서는 환혼성이 터지고 선상은 축제 분위기로 탈바꿈하기 시작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낚시 5분 전, 마지막 히트가 찾아왔다고 해 관심이 집중된다. 종료 직전 찾아온 히트 소리에 "와, 미쳤다"라며 감탄이 쏟아진다고 해 안면도의 엔딩 요정은 과연 누구일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9시간 노참돔' 끝에 찾아온 기적 같은 히트는 어떤 결과를 불러올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3'는 22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채널A '도시어부'

박예진 기자 aynen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