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19 18:56
연예

[엑's 이슈] '식샤3' 서현진, 카메오 출연→죽음...'충격 전개에 시청자 어리둥절'

기사입력 2018.07.18 08:07 / 기사수정 2018.07.18 11:13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식샤를 합시다' 시즌2의 주인공 서현진이 '식샤3'에서 죽음을 맞이했다. 

지난 17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에는 시즌2에서 백수지 역으로 출연했던 서현진이 카메오로 등장했다. 시즌2에서 워낙에 사랑스러운 연기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기에 '식샤3'에 깜짝 등장하는 백수지(서현진 분)의 모습에 시청자들 역시 많은 기대를 가지고 있었다. 

이날 백수지는 구대영(윤두준)의 회상 속 인물로 등장했다. 과거 백수지는 구대영과 데이트를 하기 위해 서울을 찾았고, 늦은 저녁에 버스를 타고 세종시로 향했다. 구대영과 백수지는 버스 안에서도 계속 통화를 하면서 "이번 주말에는 간장게장을 먹어러 가자"며 데이트 계획을 세우기에 바빴다. 

백수지와 통화를 하던 중 구대영은 맞은 편에서 오는 트럭을 피하며 가까스로 교통사고를 모면했다. 하지만 백수지가 교통사고를 당해버린 것. 전복 된 버스와 도로에 피를 흘리며 쓰러져 있는 백수지, 그리고 휴대전화에는 구대영의 다급한 목소리가 흘러나왔다. 그리고 다시 구대영의 현재로 돌아왔고, 백수지의 납골당을 찾은 구대영의 모습이 그려지며 백수지가 죽음을 맞이했음을 보여줬다.

시즌2의 주인공 백수지가 사고사를 당하는 전개에 시청자들은 "생각지도 못한 전개에 너무 당황스럽다" "백수지를 왜 죽였어야하는지 모르겠다" "서현진이 카메오로 출연한다고 해서 기대하고 있었는데 황당했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불편한 심기를 드러냈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tvN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