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12-17 19:04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영화

'신과함께-죄와 벌' 14일 프리미어 시사회·츄잉챗 개최

기사입력 2017.12.07 07:34 / 기사수정 2017.12.07 07:37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신과함께-죄와 벌'(감독 김용화)이 14일 오후 전국 7개 도시에서 진행되는 최초 프리미어 시사회와 츄잉챗 행사로 드디어 관객들과 첫 만남을 가진다.

'신과함께-죄와 벌'은 저승에 온 망자가 그를 안내하는 저승 삼차사와 함께 49일 동안 7개의 지옥에서 재판을 받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이날 오후 서울, 부산, 대구, 광주, 청주, 인천, 울산, 전국 7개 도시에서 최초 프리미어 시사회를 개최한다.

이번 시사회는 오는 20일 개봉을 앞두고 가장 먼저 영화를 만날 수 있는 기회로, 특히 서울 지역 시사회에는 하정우, 차태현, 김향기, 김용화 감독의 특별 무대인사까지 진행해 예비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신과함께-죄와 벌'은 같은 날 오후 9시 30분 롯데시네마와 카카오가 함께하는 츄잉챗 라이브를 진행한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라이브로 진행되는 이번 츄잉챗 행사는 전국 5개 상영관(롯데시네마 수원, 동성로, 대전둔산, 전주, 광복)과 카카오 TV 롯데시네마 채널을 통해 동시 생중계 될 예정이다.

츄잉챗 현장에는 '신과함께-죄와 벌'의 주역 하정우, 차태현, 김향기, 김용화 감독이 참석해 저승에서의 촬영 비하인드와 가슴을 울린 명장면, 명대사 등 영화에 대한 심도 깊은 이야기를 나눌 예정으로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모은다.

이날 영화를 본 관객들에게는 카카오톡 츄잉챗 채팅방에 접속할 수 있는 QR코드와 비밀번호가 부여돼 선착순 500명에게 특별한 기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롯데시네마 츄잉챗 이벤트 예매는 7일 오전 10시에 오픈된다.

'신과함께-죄와 벌'은 오는 12월 20일 개봉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