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22:32
연예

"숨이 멎는다"…업텐션, 베일 벗은 '미치게해' 뮤비 눈길

기사입력 2017.10.13 09:20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보이그룹 업텐션이 타이틀곡 ‘미치게 해’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 12일 업텐션은 스페셜 화보 앨범 ‘2017 SPECIAL PHOTO EDITION (2017 스페셜 포토 에디션)’의 타이틀곡 ‘미치게 해’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영상 속 업텐션은 시작부터 ‘수트남’의 깔끔한 블랙 수트를 입은 채 시크한 눈빛을 뿜어내며 박진감 넘치는 군무로 영상에 긴장감을 더했다. 또 런웨이 위 모델과 같이 터닝하는 동작, 화보처럼 눈빛을 가린 안무 등을 선보였다. 이어 가만히 앉아 누군가를 기다리듯 아련한 눈빛을 짓고 공중전화 수화기를 놓치는 등 사랑하는 여자를 그리는 마음을 표현한 표정 연기로 곡의 분위기를 극대화시켰다.

또한 첼로, 베이스, 색소폰, 헤드폰, 앰프 등 음악 소품들을 활용하고 흑백 영상에 컬러 포인트를 두는 등 입체적으로 영상을 연출해 시각적 재미를 더했다. 

업텐션은 반복적으로 촬영해야 하는 힘든 군무신에도 뛰어난 집중력으로 한치의 흐트러짐 없는 완벽한 칼군무를 소화해 뮤직비디오 감독으로부터 한번에 ‘OK’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업텐션의 신곡 ‘미치게 해’는 그룹 K.A.R.D의 ‘Oh NaNa’, ‘Don’t Recall’, ‘Hola Hola’ 등 빌보드차트에서 사랑 받은 곡들을 탄생시킨 래퍼 겸 프로듀서 ‘낯선’이 작업했다. 짝사랑하는 여자로 인해 미칠 듯한 남자의 심정을 담았으며 반복되는 ‘날 미치게 해’라는 직설적인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또한 이제껏 업텐션이 선보인 적 없는 레트로하우스(Retro house) 기반의 댄스곡을 시도해 업텐션의 음악적 성장을 보여준다.

한편 타이틀곡 ‘미치게 해’로 컴백하는 업텐션은 오늘 13일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컴백 무대를 가질 예정이며 오는 16일 스페셜 화보 앨범 ‘2017 SPECIAL PHOTO EDITION (2017 스페셜 포토 에디션)’을 발매한다.

won@xportsnews.com / 사진 = TOP Media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