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07-20 13:01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지민·우주·별'…방탄소년단, 컴백 트레일러 공개

기사입력 2017.09.05 07:08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컴백 트레일러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방탄소년단은 5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LOVE YOURSELF 承 ‘Her’의 컴백 트레일러 'Serendipity'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새 앨범의 인트로곡 'Serendipity'를 배경으로 방탄소년단 멤버 지민이 등장한다. 지민은 아침 햇살이 내리쬐는 침대 위, 우주 공간, 쏟아지는 밤하늘의 별 등 다양한 공간 속을 오가며 신비스러운 느낌을 자아냈다.

'Serendipity'는 칠 아웃(Chill-out) 스타일의 얼반곡으로 랩몬스터가 작사에 참여했으며, 화양연화 영 포레버 앨범의 'Save Me'를 만든 Ray Michael Djan Jr가 곡을 썼다.

무성적이면서 신비로운 지민의 보컬과 '푸른곰팡이', '삼색 고양이' 등 주제를 표현하는 개성 있는 가사가 만나 '완전한 우연으로부터 중대한 발명 혹은 발견이 이루어지는 경우'를 뜻하는 곡명 'Serendipity'를 드라마틱하게 표현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18일 미니앨범 LOVE YOURSELF 承 ‘Her’를 발매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