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7-04 14:51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비투비 서은광, 첫 번째 미니앨범 스케줄러 공개... 솔로 데뷔 카운트다운

기사입력 2020.05.27 07:39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비투비 서은광이 스케줄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솔로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27일 0시 비투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서은광 첫 번째 미니앨범 'FoRest : Entrance'(포레스트 : 엔트런스)의 스케줄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 따르면 오는 29일 트랙리스트를 시작으로 콘셉트 이미지, 오디오 티저 영상,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차례로 오픈된다. 발매 당일인 6월 8일 오후 6시에는 'FoRest : Entrance'(포레스트 : 엔트런스)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될 예정이다.

서은광이 데뷔 8년 만에 선보이는 첫 솔로 앨범 'FoRest : Entrance'(포레스트 : 엔트런스)는 비투비의 메인보컬다운 뛰어난 가창력과 따뜻한 감성은 물론 서은광의 다채로운 음악 세계를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지난 21일 첫 번째 미니앨범의 포문을 여는 선공개 싱글 '서랍'을 발표하고 솔로 데뷔 예열을 마친 서은광은 현재 앨범 막바지 작업에 한창이다. 

한편, 서은광의 첫 번째 미니앨범 'FoRest : Entrance'(포레스트 : 엔트런스)는 오는 6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큐브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