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08-26 02:24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올드스쿨' 이하늘X정재용 "'도시어부'가 노란띠라면 우리는 검은띠"

기사입력 2019.07.18 17:19 / 기사수정 2019.07.18 17:21


[엑스포츠뉴스 김민성 인턴기자] '올드스쿨' 이하늘과 정재용이 '도시어부'를 언급하며 남다른 자신감을 내비쳤다.

18일 방송된 SBS 러브FM '김창열의 올드스쿨'에는 DJ DOC 이하늘, 정재용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DJ 김창열은 "평소 이하늘 씨가 낚시왕으로 통하지 않냐. 고기 잡는 것도 SNS에 많이 올리신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그러자 이하늘은 "어제도 재용이와 통영 갔다가 물고기가 없어서 해남으로 갔다. 현재 돌돔 시즌이다. 그런데 지금은 물살이 빨라서 서해, 남해 지역은 물색이 많이 흐려져서 고기가 미끼를 못본다"라며 연예계 대표 낚시꾼다운 지식을 방출했다. 

이어 김창열은 "요즘 낚시 채널에서 프로그램을 하고 계신데 첫 촬영부터 꽝이었다고 들었다"라고 말하자 이하늘은 "첫 촬영은 아니다. 사전 제작 방송이다. 이번 시즌은 곧 시작할 것 같다. '도시어부'가 태권도 노란띠라면 저희는 검은띠 방송 보여드리겠다"며 자신감을 보였다.

이에 김창열이 "예능은 아니겠다"고 하자 이하늘과 정재용은 "저희는 세상 진지하다. 물고기 안 나오면 그냥 울거다"라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SBS 보이는 라디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