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05-24 11:36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경제일반

입주 및 신혼가구 전문 원목가구 브랜드 베이직가구 진열 상품 할인

기사입력 2018.05.17 10:12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1등 목수이자 노송가구 출신 아버지를 이어 2대째 가업을 잇고 있는 원목가구 공장이자 가구 공방으로 원하는 맞춤 가구를 보다 합리적인 금액대로 제작할 수 있는 친환경 수제 원목가구 전문 브랜드 베이직가구가 신혼가구, 혼수가구, 입주가구 대상 최대 80% 진열 상품 할인전을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감사제 진열 상품 할인은 1~2층 약 1500평의 쇼룸에 전시되었던 원목 침대, 원목 장롱, 원목 서랍장, 사이드장, 원목 수납장, 원목 식탁, 거실 테이블, 원목 화장대, 원목 협탁, 바 테이블, 아일랜드 식탁, 원목 장식장, 원목 소파, 원목 거실장, 원목 책장 등 다양한 시리즈 제품들을 새 상품 가격 대비 최대 80%를 할인받아 볼 수 있는 행사로 재고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현재 베이직가구에서는 감사제 할인 행사와 더불어 최대 20% 메인 할인 행사, 온라인 집들이, LG 공기청정기 퓨리케어의 기회가 주어지는 추첨 이벤트, 침대 프레임 구매 시 매트리스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어 원하는 맞춤 선택형 구매를 기대할 수 있다. 

관계자는 “고객의 니즈는 더 다양해지고 더 높아지고 있다. 다양한 고객의 취향과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건강함 소재, 트렌드, 디자인, 실용성을 모두 생각한 가구로 새로운 원목가구의 기준을 제안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안심할 수 있는 국내 제작과 더불어 주문 후 제작되는 100% 원목가구 브랜드로 기본에 충실한 제품의 자부심으로 품질 보증 기간 5년, A/S 관리 기간 20년의 보증 관리 시스템을 운영하여 구매 고객의 만족도 또한 높은 편이다.”라고 밝혔다. 

다양한 진열 상품들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베이직가구의 쇼룸(1500평)은 서울 가구단지, 김포 가구단지, 파주 가구단지, 운전 가구단지, 의왕 가구단지, 아현 가구단지, 분당 가구거리, 마석 가구단지, 인천 가구단지와 인접한 부평 IC 근방에 위치하고 있으며 연중무휴로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전문적인 인테리어 가구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운영 시간 외 문의는 홈페이지 게시판, 네이버 톡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