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9-25 21:3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드라마

'18 어게인' 한소은, 청순+러블리 대본 인증샷…김하늘과 싱크로율 '기대 UP'

기사입력 2020.09.16 17:01 / 기사수정 2020.09.16 17:28


[엑스포츠뉴스 조연수 인턴기자] 배우 한소은이 '18 어게인'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JTBC 새 월화드라마 '18 어게인'에서 한소은은 어린 다정 역을 맡아 열연을 예고했다. 

16일 한소은은 소속사를 통해 촬영 대기 중 대본 인증샷을 공개, 본격적인 활약을 예고했다. 사진 속 한소은은 '18 어게인' 대본을 들고 사랑스러운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 렌즈를 응시하고 있다. 

극중 김하늘의 어린 시절을 연기하는 한소은은 단정한 교복을 입고 어린 다정에 100% 어울리는 싱크로율을 자랑, 맑고 커다란 눈망울에 싱그러움 가득한 에너지를 발산해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18 어게인'은 KBS 2TV 드라마 '고백부부'를 연출한 하병훈 PD가 JTBC 이적 후 처음 선보이는 드라마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 영화 '17 어게인'을 원작으로 이혼 직전에 18년전 리즈 시절로 돌아간 남편 이야기를 담는다.

날이 갈수록 발전하는 연기력을 바탕으로 대중의 호응을 얻고 있는 한소은이 어린 다정 역을 어떤 매력으로 소화해 낼 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앞서 한소은은 OCN 드라마 '미스터 기간제'에서 모두의 부러움을 받는 금수저 엄친딸 한태라로 선악이 공존하는 입체적 캐릭터를 연기하며 주목을 받았다. 최근 씨네드라마 '학교기담-8년'에서 명진 역을 통해 빙의연기까지 완벽 소화하며 강렬한 몰입도를 선사하는 등 거침없는 도전을 통해 자신의 존재감을 입증한 바 있다.

'18 어게인'은 오는 21일 첫 방송 예정이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스타잇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