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9-20 14:31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비오브유 김국헌, 9일 솔로 데뷔…의문의 와인잔 '눈길'

기사입력 2020.08.06 07:55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비오브유(B.O.Y) 멤버 김국헌이 첫 솔로곡을 발표한다.

비오브유(김국헌, 송유빈) 소속사 더뮤직웍스는 지난 5일 오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김국헌의 솔로 싱글 발매를 예고하는 타로 카드 티저를 공개했다.

가장 먼저 공개된 송유빈의 타로 카드와 마찬가지로 이미지 상단에는 김국헌의 영어 스펠링 이름이 적혀있으며, 하단에는 '2020. 08.09 6PM'이라는 문구가 적혀있다. 가운데에는 송유빈의 카드 속 그림과 동일한 의문의 와인잔이 그려져 눈길을 끈다.

지난달 19일 송유빈이 솔로 싱글 ‘모든 사랑은 이처럼 따뜻한가요’를 발표한 것처럼, 김국헌 역시 오는 9일 자신의 솔로곡을 발매할 예정이다.

독보적인 퍼포먼스 실력만큼이나 감미로운 음색과 탄탄한 가창력을 보유한 김국헌이 이번 솔로 싱글을 통해 어떤 반전 매력을 선보일지 기대가 모아진다.

이와 더불어 총 세 장의 타로 카드 중 2장이 오픈된 가운데, 여전히 공개되지 않은 마지막 카드에는 어떤 내용이 담겼을지 팬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김국헌의 솔로 싱글은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더뮤직웍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