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1 08:50
연예

"만세에 함박미소"…'결혼' 이세창♥정하나, 본식 사진 공개

기사입력 2017.11.06 00:06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이세창, 정하나의 결혼식 본식 사진이 공개됐다.

배우 이세창과 에어리얼리스트 정하나는 5일 오후 서울 서초구 잠원동 더 리버사이드 호텔 7층 콘서트홀에서 결혼했다.

이날 이세창은 "저 장가갑니다"라고 만세를 부르며 유쾌하게 입장했다. 가수 미나, 류필립 커플과 개그맨 이상훈(리마리오), 배우 오나라, '옥중화'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위양호, 김형범, 등 연예계 지인들과 가족, 친지들 축하 속 두 사람은 부부로 새 출발을 기약했다.

이세창은 1993년 MBC 특채 탤런트로 데뷔했다. 이듬해 KBS 연기대상에서 신인상을 받았다. 드라마 '우리들의 천국', '딸 부잣집', '사랑이 꽃피는 교실', '네 멋대로 해라', '야인시대', '연인', '빛과 그림자', '마녀의 연애', '야경꾼 일지', '엄마', '옥중화' 등과 영화 '혼자 뜨는 달', '주노명 베이커리' 등에 출연했다.

정하나는 에어리얼 아트(길고 풍부한 천을 감싸 안고 화려한 묘기를 보여주는 운동)를 하는 아크로바틱 배우로, 그룹 엑소 콘서트 무대에 올랐던 경력이 있다. 또 모델 겸 리포터로 활동했다. 이세창과는 스킨스쿠버, 골프 등 야외 활동을 함께하며 친분을 쌓고 연인으로 발전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해피메리드컴퍼니, 써드마인드스튜디오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