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5 02:27
연예

'너목보3' 김윤아, 혼란의 연속 "이 프로그램 정말 사악해"

기사입력 2016.07.21 13:24 / 기사수정 2016.07.21 13:24


[엑스포츠뉴스=김미지 기자] 가수 김윤아에서 미스터리 싱어 군단의 모습에 혼란에 빠진다. 

21일 방송되는 Mnet'너의 목소리가 보여3' 4회에는 보컬리스트 김윤아가 초대가수로 출연한다.

이날 김윤아는 "직접 출연하고 싶다고 연락했다. 집에서 볼 때는 도저히 맞출 수가 없어서 현장에 나오면 좀 다르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는 출연 계기를 밝힌다.

김윤아는 미스터리 싱어 군단의 모습이 공개되자마자 "(음치를)벌써 골랐다"며 자신 있는 모습을 보이나 점차 드러나는 그들의 정체에 대혼란을 겪게 된다.

특히 '음치수사대' 패널들이 내놓은 각기 다른 추리에 더욱 헷갈려 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음치, 실력자들의 무대를 보며 "이 프로그램 정말 사악하다"며 혀를 내두르기도 한다.

제작진은 "김윤아 씨의 긍정적인 기운과 활기찬 모습 덕분에 제작진을 비롯한 촬영장의 모두가 정말 즐겁게 촬영했다. 이런 에너지가 시청자 분들께 고스란히 전달될 것"이라며 "김윤아씨는 출연자들의 정체에 '멘붕'에 빠졌다가도 그들의 무대와 목소리에 누구보다 귀 기울이고 진심 어린 조언을 해주며 훈훈함을 자아냈다"고 촬영장 분위기를 전했다.

한편 '너의 목소리가 보여3'는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40분 방송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Mnet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