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22:23
자동차

불스원, 대학생 마케팅 서포터즈 '불스워너 4기' 모집

기사입력 2016.06.30 11:47 / 기사수정 2016.08.16 16:00

김현수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현수 기자] 자동차 용품 기업 불스원은 다음달 1일부터 14일까지 대학생 마케팅 서포터즈 '불스워너' 4기를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평소 마케팅이나 자동차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단, 4학년은 휴학 증명서를 제출한 휴학생에 한해 가능) 자동차 운전면허 소지 및 운전 가능한 차량 보유 시 선발 가산점이 부여된다

'불스워너'는 지난 2014년 9월 1기를 시작으로 올해 4기를 맞이하는 대학생들 사이에 화두가 되고 있는 대학생 서포터즈 프로그램이다. 매 기수마다 불스원샷, 불스원미러, 밸런스시트 등 불스원 주요 제품에 대해 각 브랜드 매니저(BM)들에게 직접 교육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광고 콘티를 짜고 스스로 광고를 만들어보는 등의 활동으로 실전 마케팅을 경험해볼 수 있다. 특히 불스워너로 활동 후 불스원 입사 지원 시 가산 점수를 부여받을 수 있다.

불스원 마케팅본부장 한지영 상무는 "불스워너는 타 마케팅 서포터즈와는 다른 기업 내에서 실전 마케팅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대학생 프로그램이다"며 "대한민국 마케팅 대상을 수상한 저력이 있는 불스원에서 적극적으로 마케팅 활동을 해볼 대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불스워너 4기는 서류 및 면접 심사를 통해 대학생 총 12명을 선발할 예정이며, 이메일 접수를 통해 지원받는다. 선발된 불스워너 전원에게는 소정의 활동비와 수료증을 지급하고 우수 활동을 펼친 우승팀에게는 별도 수상 및 포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khs77@xportsnews.com/ 사진=ⓒ불스원

김현수 기자 khs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