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23:34
연예

'전국 아이돌 노래자랑' 김재현 "누나 김재경 남편 찾기 위해 출연했다"

기사입력 2016.02.08 17:22 / 기사수정 2016.02.08 22:37



[엑스포츠뉴스=이이진 기자] 레인보우 김재경과 엔플라잉 김재현이 출연했다.

8일 방송된 KBS 2TV 설 특집 '전국 아이돌 사돈의 팔촌 노래자랑'에서는 MC 강호동과 개그우먼 김신영이 진행을 맡았다.

이날 레인보우 김재경과 엔플라잉 김재현이 첫 번째 팀으로 등장했고, "우리가 진짜 현실남매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김신영은 "재현 씨가 이 노래자랑은 꼭 나와야 한다고 강추하셨다고 한다"라며 물었고, 김재현은 "매형을 찾기 위해서다"라며 속내를 털어놨다. 이에 김재경은 "네가 내 남편을 왜 찾냐"라며 발끈했다.

또 김재현은 "우리 누나의 섹시 웨이브 장단을 맞춰줄 수 있는 사람이 매형 후보다"라며 조건을 내세웠고, 김재경은 그 자리에서 섹시 웨이브를 선보였다.

한편 '전국 아이돌 사돈의 팔촌 노래자랑'은 KBS 1TV '전국 노래자랑'의 아이돌 버전 프로그램이다. '사돈의 팔촌'이란 일면식도 없거나, 있더라도 거의 남과 다름없는 관계를 일컫는다. 가수들은 가족이나 친구는 물론, 다양한 인연의 사돈의 팔촌들과 함께 이색적인 무대를 꾸몄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방송화면

이이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