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11:57
연예

'나가수3' 김경호, '여러분' 선곡…임재범과 어떻게 다를까

기사입력 2015.04.24 15:22 / 기사수정 2015.04.24 15:22

정희서 기자


▲ 김경호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나가수3' 가왕 후보 김경호가 '가왕전 결승' 개인 미션 곡으로 윤복희의 '여러분'을 선곡했다.

24일 방송되는 MBC '나는 가수다-시즌3'에서는 단 한 명의 가왕이 탄생하는 '가왕전 결승'이 펼쳐지는 가운데, 김경호가 '여러분'을 선곡하며 과감한 도전을 예고했다.
 
김경호는 가왕전 결승 무대를 앞두고 진행된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천금 같은 기회를 다시 얻었고, 무한한 영광이다. 가수로서 할 수 있는 일을 다하고 싶다"라고 속마음을 밝혔다. 이어 윤복희의 '여러분'을 선곡한 것에 대해 "오늘은 록커 김경호를 잊어 주십시오. 제가 선택한 이 곡에 걸 맞는 목소리를 갖고 진정성 있게 노래하겠다"라고 결연한 각오를 밝혔다.
 
특히 김경호의 선곡을 두고 음악감상실은 후끈 달아올랐다. 이본은 "와~ '여러분'.. '나가수1'에서 임재범씨가 이 곡을 불렀고 임재범의 '여러분'인가 착각을 부를 정도로 화제가 됐죠"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에 김연우 역시 "정말 상반되는 목소리잖아요. 김경호는 얇고 높은 샤우팅을 주로 사용하고, 임재범은 낮고 굵은 보이스를 지녔어요. 김경호씨는 또 다른 해석을 했을 거 같아요"라며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또한 가왕 자리를 두고 숙명의 대결을 펼칠 박정현은 김경호의 '여러분' 도전에 화들짝 놀라며 "아주 위험한 선곡이에요. 임재범의 '여러분'을 넘어서기는 쉽지 않을텐데..어떻게 해석을 해왔을지 예상을 못하겠다"며 김경호의 무대에 큰 관심을 드러냈다.
 
이처럼 김경호는 많은 이들의 관심 속에서 무대에 올랐고, 강렬한 기타 사운드로 시선을 집중시킨 뒤 진정성 있는 목소리로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다. 김경호는 마치 진짜 듣는 이들을 위로하듯 속삭였고, 그 잔잔한 울림은 듣는 이들의 마음에 큰 감동을 선사했다.
 
무엇보다 노래가 절정을 향해 달려가자 마지막 무대 위에서 모든 것을 쏟아 붓고 내려가겠다고 다짐 한 듯 어느 때보다 노래에 푹 빠져 혼신의 열창을 이어갔다. 특히 김경호의 열정적인 무대가 끝나자 뜨거운 박수가 터져 나왔고, 김경호는 "한 곡에 완전히 녹초가 됐다"며 "마지막 경연 무대라는 생각에 과감히 도전을 했다"고 자신의 무대에 후회 없이 모든 것을 보여주고 내려왔음을 밝혔다.
 
'나가수3'의 가왕전 결승은 오늘 밤 10시에 방송된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김경호 ⓒ MBC '나가수3']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