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10-26 00:14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패션/뷰티

[잇 스타일] 공유씨, 반바지 정보 좀 공유해요!

기사입력 2012.06.22 16:37 / 기사수정 2012.06.22 16:42

[엑스포츠뉴스=잇 스타일]

톱스타 공유의 브라운관 복귀 소식만으로도 화제를 불러일으킨 드라마 '빅'. 극중 고등학생과 영혼이 바뀐 의사역할을 보여주고 있는 공유는 뛰어난 패션감각으로 드라마의 내용을 넘어서 화제의 중심에 서있다.

여름을 앞둬서일까? 특히 반바지가 너무나도 눈에 띄고 있는 가운데 '공유 반바지'만의 특별한 무엇이 있는지 지금부터 알아보자.



▶ 리얼 고등학생룩

4회에서 공유가 보여준 패션은 그야말로 '톡톡' 튀었다. 라글란 소매가 돋보이는 회색 맨투맨 티셔츠에 포인트 컬러가 들어간 이너 티셔츠, 그리고 구멍이 난 듯 보이는 반바지는 시청자들로 하여금 궁금증을 자아내기 충분했다. 예쁜 신발자수가 놓여있는 귀여운 디자인의 바지는 라코스테 라이브(LACOSTE L!VE) 제품으로 고등학생 영혼이 들어간 공유 캐릭터 감성과 너무나도 부합하여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는 후문이다.



▶  셔츠+반바지의 훌륭한 조합

4회 후반부에서 5회에 걸쳐 공유는 셔츠와 반바지를 매치한 패션을 보여주었다.

소위 패션 '좀' 안다 하는 사람들만의 전유물이라고 생각했던 '셔츠+반바지' 조합은 공유로 하여금 그 장벽을 무너트렸다고 할 수 있겠다. 독특한 비대칭 패턴의 셔츠에 평범한 듯 보이지만, 흔히 볼 수 없는 디자인의 독특한 반바지 매치는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따라 입고 싶은 충동을 느끼게 하기에 충분하다. 특히 어떤 셔츠에도 훌륭히 어울릴만한 데님 반바지는 아페쎄(A.P.C.) 제품으로 길이와 핏감이 아주 좋아 셔츠와 어울리는 가장 훌륭한 반바지라고 할 수 있다.



▶ 트레이닝 패션의 정석

4회에서 공유는 후드 집업에 트레이닝 팬츠 차림으로 등장했다. 누군가 에게는 집 앞 슈퍼를 나가는 패션이겠지만 공유에게는 달랐다. 자칫 심심해 보일 수 있는 트레이닝 패션을 네이비+레드의 컬러매치로 훌륭한 감각을 보여주었다. 편안한 스타일의 레드 컬러 반바지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 제품으로 여름철 조깅을 하거나, 자전거를 탈 때 강력 추천할 만한 아이템이다.

이렇듯 반바지 아이템 하나만으로 여러 가지 패션을 제안해주는 공유야말로 지금 우리가 가장 원하는 '닮고 싶은 진정한 패셔니스타'임이 틀림없다.
 
[글] 이우람 기자 (트렌드 매거진 '잇 스타일' itstyle@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