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03-04 11:41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엔쿠스(N.CUS), 팬송 ‘빛나는 별’ 가사 일부 선공개 “찐 팬사랑”

기사입력 2021.01.24 15:47



그룹 엔쿠스(N.CUS)가 팬송 ‘빛나는 별’의 가사가 화제다.

엔쿠스가 지난 2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빛나는 별’의 가사의 일부를 선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엔쿠스 멤버들의 화기애애한 순간을 포착한 두 장의 폴라로이드 사진이 담겨있다.

엔쿠스의 폴라로이드 사진 아래에는 ‘빛나는 저 별보다 니가 더 빛나 내겐’, ‘이젠 어떤 그 누구보다도 가장 소중해’라는 가사가 적혀있다. 신곡 ‘빛나는 별’은 엔쿠스에게 응원과 사랑을 보내준 팬들을 위해 발매하는 팬송인 만큼, 엔쿠스에게는 누구보다 소중하고 빛나는 존재가 팬이라는 의미를 담은 가사로 팬심을 더욱 자극하고 있다.

신곡 ‘빛나는 별’은 지난 2019년 8월 발매한 엔쿠스의 첫 EP ‘Matchless Love’ 이후 1년 5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곡으로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팬들과의 만남이 어려워진 시기에 엔쿠스의 각별한 팬사랑을 담은 노래로, 팬들을 향한 애정이 듬뿍 담긴 가사의 일부를 선공개하며 기대를 높이고 있다.

앞서 엔쿠스는 지난 12일부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멤버들의 녹음 현장이 담긴 사진을 공개하며 신곡 발매를 예고했다. 지난 21일에는 스페셜 포토를 공개하며 구체적인 발매 일자를 공개해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그룹 엔쿠스는 독보적인 비주얼과 입증된 실력으로 차세대 아이돌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강렬한 칼군무에도 흔들리지 않는 노래 실력을 겸비한 ‘만능돌’로서 글로벌 팬들의 인기를 모으고 있다. 
팀명 엔쿠스는 ‘No. Competitors Under the Sky’의 약자로 ‘하늘 아래 적수가 없다’라는 의미가 담겨있다.

한편, 엔쿠스의 신곡 ‘빛나는 별’은 오는 28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규리엔터테인먼트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