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11:51
연예

'인생은 아름다워' 류승룡 "'극한직업' 이어 배세영 작가와 작업, 울다가 웃었다"

기사입력 2020.11.11 11:33 / 기사수정 2020.11.11 11:33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류승룡이 '인생은 아름다워' 시나리오를 읽었을 때를 떠올렸다.

11일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감독 최국희)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최국희 감독과 배우 류승룡, 염정아, 박세완, 옹성우가 참석했다.

특히 류승룡은 '극한직업' 이후 '인생은 아름다워'를 통해 배세영 작가와 다시 만나게 됐다.

이날 류승룡은 "'극한직업' 때 말맛, 소상공인들과 직장인들이 함께 하며 나오는 모습 속에서 사랑과 정의같은 것들을 보여주며 유머를 살려냈다면, 이번에는 가족과 부부, 또 인생에 노래를 가미해서 총체적으로 그려내며 '나도 그랬었지' 추억에 젖게 한다"고 얘기했다.

이어 "그런 면에서 주는 공감이 있다. 이 안에 소소한 웃음들과 진한 감동까지 있어 깜짝 놀란다, 정말 대본을 읽으면서 저도 웃다가 울다가 노래 부르다가 그랬었다. 영광이다"라며 웃었다.

'인생은 아름다워'는 자신의 마지막 생일선물로 첫사랑을 찾아 달라는 황당한 요구를 한 아내 세연(염정아 분)과 마지못해 그녀와 함께 전국 곳곳을 누비며 과거로의 여행을 떠나게 된 남편 진봉(류승룡)의 이야기. 12월 개봉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윤다희 기자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