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21:56
연예

임영웅, ‘임영웅치킨’ 오행시 이벤트 개최 소식 눈길

기사입력 2020.09.09 15:48



9일 ‘티바 두 마리 치킨’ 측은 ‘임영웅치킨’ 오행시 이벤트 개최 소식을 알렸다.

참여방법은 ‘1. 티바두마리치킨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한다. 2. 댓글로 센스있는 오행시를 지어주세요!’이다.

이벤트 기간은 9월 9일(수) ~ 9월 15일(화)이고 당첨자 발표는 9월 16일(수)이다.

이어 ‘티바 두 마리 치킨’ 측은 “아 이건 비밀인데요 이번주 금요일에 포토카드 시안 선공개할 예정이에오(속닥속닥)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비밀입니다!”라며 포토카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임영웅은 현재 ‘티바 두 마리 치킨’ 광고모델로 활약 중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티바 두 마리 치킨’ 인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미스터트롯’ 우승자인 임영웅은 TV CHOSUN ‘2020 트롯 어워즈’ 메인 진행자를 맡으며 생애 첫 MC 역할에 도전한다.

100주년을 맞은 대한민국 트롯 역사를 재조명하고, 소중한 가치를 되짚는 취지로 기획된 ‘2020 트롯 어워즈’는 트롯 100년 역사 명맥을 굳건히 지켜 온 레전드 트롯 가수들은 물론,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에서 탄생시킨 라이징 트롯 스타와 10대 트롯 신동들까지, 국가대표 트롯 가수들이 대거 출연하는 한국 대중가요 역사상 최초의 ‘트롯 페스티벌’이 될 전망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티바 두 마리 치킨 인스타그램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