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11:51
연예

뉴키드 휘, 블랙핑크 'How You Like That' 커버 영상 30만 뷰 돌파 '눈길'

기사입력 2020.08.31 15:09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글로벌 보이그룹 뉴키드 휘의 블랙핑크 커버 영상이 30만 뷰를 돌파했다.

뉴키드 휘는 블랙핑크의 'How you like that' 커버 댄스를 선보였으며 한달간 꾸준한 사랑을 받았다. 특히 해당 영상은 30만 뷰를 돌파해 눈길을 끌었다.

뉴키드 휘는 공개된 영상에서 남다른 스타일부터 힘있는 안무까지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또한 휘는 블랙핑크 제니의 헤어스타일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했다.

하얀 피부 톤에 어울리는 파격 헤어 스타일은 보는 이들을 단숨에 사로잡았고 화려한 패턴의 셔츠에 붉은 색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준 스타일링 또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시아와 북미,남미 각국의 팬들 뿐만 아니라 블랙핑크의 팬들 역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최근 '14주 커버 챌린지(14weeks cover challenge)'로 주목 받고 있는 뉴키드는 워너 뮤직과 강남구청이 함께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글로벌 프로젝트 음원 ‘ME ME WE (나 너 우리)’에 참여했다.

한편 휘가 커버한 블랙핑크의 ’How you like that’은  뉴키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