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22:12
사회

'생생정보’ 맛집 오늘은?…수제 만둣국-5가지 별미 모둠 곱창구이-40년 경력 메밀 정식

기사입력 2020.01.22 16:31



2TV 저녁 '생생정보’(생생정보통) 1월 22일 방송분에서는 전국 각지 오늘 방송 맛집들과 명소 소개가 진행된다.

‘황금매뉴얼’에서는 설에 많이 버려지는 과일 채소 껍질 활용법 편을 방송한다.

‘가격파괴Why’에서는 푹 끓인 한우 뼈 국물, 수제 만둣국 ( ? )원 편을 방송한다.

이번 편의 주인공은 반할서문손만두다.

‘수제 만둣국 5,000원’ 반할서문손만두는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구벌대로에 위치해 있다.

‘택시맛객’에서는 5가지 별미 모둠 곱창구이 & 40년 경력의 메밀 정식 편을 방송한다.

이번 편의 방문지는 평택시다. 이번 편의 주인공은 우사랑곱창, 죽백농원이다.

‘모둠곱창구이&곱창전골’ 우사랑곱창은 경기도 평택시 안중읍 안중로에, ‘메밀정식’ 죽백농원은 경기도 평택시 죽백길에 위치해 있다.

‘HOT한 현장! 지금 이 순간’에서는 설 대목을 앞둔 농산물도매시장 편을 방송한다.

이번 편에선 대구농수산물도매시장을 방문한다.

‘미니 인생극장 마이웨이’에서는 유리에 뜨거운 열정을 담는 사나이 편을 방송한다.

이번 편에선 충청남도 공주시 의당면 의당로 담글라스 아트에 방문한다.

각 맛집들과 방문처의 정확한 주소는 2TV 저녁 '생생정보’(생생정보통)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2TV 저녁 '생생정보’(생생정보통)은 평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2TV 저녁 '생생정보’ 홈페이지 캡처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