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09-20 11:24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힘을 내요, 미스터 리' 차승원, "풍요로운 한가위 보내세요" 추석 인사

기사입력 2019.09.13 18:13 / 기사수정 2019.09.13 18:21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감독 이계벽)가 추석을 맞아 특별한 인사말과 배우들의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힘을 내요, 미스터 리'는 하루아침에 딸벼락을 맞은 철수(차승원분)가 자신의 미스터리한 정체를 찾아가면서 벌어지는 반전 코미디 영화.

롯데시네마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영상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관객들에게 인사를 전하기 위해 한자리에 모인 차승원 패밀리의 훈훈한 조화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힘을 내요, 미스터 리'를 통해 전매특허 코미디부터 가슴 찡한 감동까지 전할 차승원은 영화 속 명대사를 활용해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100개 만큼 풍요롭고 넉넉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랍니다"라며 기분 좋은 추석 인사말을 전했다.


차승원과 환상의 부녀 조화를 선보인 엄채영은 깜찍한 모습으로 "행복하고 즐거운 추석 연휴 되세요"라고 전해 보는 이를 미소 짓게 만들었다.

또 "너무 무서워요!"의 주인공인 코믹 요정 전혜빈은 "귀성길, 귀경길 안전 운전하시고요, 힘 나는 추석 연휴 보내세요!"라며 세심한 인사를 전했다.

여기에, 실생활 코믹 연기를 선보일 박해준은 "올 추석 극장가 단 하나의 코미디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가 개봉했다는 것도 잊지 않으셨죠?"라며, 추석 온 가족이 함께 보면 더 좋은 영화로 '힘을 내요, 미스터 리'를 적극 추천하고 있다.

한편 연휴 기간 동안 가족, 지인들에게 전할 인사말로서 활용도 100% '힘을 내요, 미스터 리'의 추석 덕담 사진도 공개돼 시선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배우들은 힘내리 특별 이모티콘과 함께 재치 넘치는 멘트로 추석 인사를 전해 관객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 추석 인사에 적극 활용되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힘을 내요, 미스터 리'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NEW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