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19 15:03
연예

'쇼미더머니8' 영비vsEK, '크루 대항전'서 맞대결…BGM-v 크루 승리 [종합]

기사입력 2019.08.24 00:57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쇼미더머니8' 크루 대항전에서 BGM-v 크루가 40 크루를 제치고 승리를 맛봤다. 

23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8'에서는 지난 주에 이어 아직 공개되지 않은 래퍼들의 '1대1 크루 배틀' 무대가 펼쳐졌다.

지난 주 방송에서는 절반 탈락 심사에서 살아남은 래퍼들이 자신이 소속될 크루를 정하는 '크루 결정전'과 크루 멤버로서 첫 번째로 맞이하는 관문인 '1대1 크루 배틀' 현장이 방송됐다. 

한 치의 양보도 없는 승부가 펼쳐져 이목을 모은 가운데 강력한 우승후보로 꼽히던 펀치넬로가 탈락하며 큰 충격을 안겼다.

이날 방송에서는 '1대1 크루 배틀' 무대가 이어졌다. 우승후보로 꼽히던 영비와 EK는 이변없이 각각 승리를 거머쥐었으며, 릴타치는 1대1 배틀에서 패배하며 탈락 위기를 맞았다.

그러나 프로듀서들은 아쉽게 탈락한 래퍼들에게 또 한 번의 재도전 기회를 줬다. 패자부활전을 통해 김승민과 릴타치, 펀치넬로 등이 살아남았다. 

패자부활전으로 다시 기회를 얻게 된 펀치넬로는 "찌질한 모습을 많이 보여드렸는데 다음번에는 멋있고 당당한 모습으로 찾아뵙도록 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이후 40 크루와 BGM-v 크루의 크루 대항전이 진행됐다. 각 팀 프로듀서들은 팀을 이끌어갈 정예 멤버 11인을 선발했고, BGM-v 크루는 한결 같지만, 한계가 보인다는 이유로 안병웅을 탈락시켰다.

프로듀서에게 선택받은 11인은 긴장감 속 크루 대항전을 시작했다. 1라운드에서 40 크루 팀 오왼 오바도즈가 가사실수를 저질렀고, 결국 1라운드는 BGM-v 크루의 승리로 돌아갔다.

2라운드에서는 BGM-v 크루 팀 영비와 40 크루 팀 영비의 맞대결이 펼쳐졌다. 그 결과, 2라운드도 BGM-v 크루가 승리하며 크루 대항전은 BGM-v 크루의 승리로 끝이 났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Mnet 방송화면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