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5 09:20
연예

위너, '아예' 안무 영상+MV 메이킹 공개...韓中 음원차트 석권

기사입력 2019.05.17 11:25 / 기사수정 2019.05.17 11:31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인턴기자] 그룹 위너가 신곡 '아예' 안무 영상과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7일 오전 11시 공식 블로그를 통해 위너 새 미니앨범 'WE'의 타이틀곡 'AH YEAH(아예)' 안무 영상과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을 게재했다. 
 

데뷔 이래 의자를 이용한 퍼포먼스를 처음 시도한 위너는 현란한 동작을 선보이며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이어 손을 휘젓는 포인트 안무 '아예춤'으로 팬심을 단숨에 훔쳤다.
 

이와 더불어 '아예'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도 공개됐다. 영상에서 강승윤은 "모든 이별이 아프고, 그립고, 힘들어야만 하는 것은 아니다. 신나게 들을 수 있는 템포의 곡으로 준비했다."며  "이별 노래지만 위너만의 밝은 기운을 줄 수 있는 노래"라고 직접 타이틀곡을 소개했다.
 

이승훈은 종이를 들고 재미있는 장면을 즉석에서 연출하는 등 아이디어 뱅크다운 모습을 보였다. 김진우는 무릎으로 농구공 튕기기 묘기를 선보이며 감탄을 자아냈다. 송민호는 송화백이라는 별명에 걸맞게 세트장 벽면에 그림 실력을 뽐냈다.
 

위너는 이번 안무의 킬링 포인트에 대해 "의자도 사용하고 퍼포먼스 위주로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라고 전했다.
 

한편, 위너는 지난 15일 '아예'로 컴백 이후 이틀째 국내 음악사이트 음원차트 1위를 굳건하게 지키고 있다.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 최대 음원 사이트 QQ뮤직, 쿠거우 뮤직, 쿠워 뮤직에서 유료 디지털 앨범 판매 일간 차트와 주간 차트 정상을 석권했다.
 

또 신보 'WE'는 아르헨티나,볼리비아, 브라질, 인도네시아, 필리핀, 싱가포르,베트남 등 19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도 1위를 거머쥐는 등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YG 엔터테인먼트



박소연 기자 pl1s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