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22:00
연예

[엑's 이슈] '인생술집' 차현우, 신동엽도 인정한 황보라 바라기♥

기사입력 2018.08.17 14:50 / 기사수정 2018.08.17 14:50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차현우가 방송 출연 없이도 '인생술집'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남겼다.

지난 16일 방송된 tvN '인생술집'에서는 황보라, 황찬성, 한은정, 조현재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황보라는 6년째 공개열애중인 남자친구 차현우에 대해 이야기했다. 차현우는 김용건의 차남이자 하정우의 동생이기도. 황보라는 "가족들과도 다 친해서 더 잘 만나고 있는거 같다"라며 "방송에서 이렇게 말하는건 처음이다. 그만큼 이제 확신이 생겼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그는 "6년동안 만나면서 단 한번도 사랑을 못받는단 생각을 한 적이 없다"라며 "내가 다칠까봐 아무것도 못하게 한다. 한번은 서핑을 하다 다쳤는데 달려와서 난리가 났다. 그때 정말 나를 목숨걸고 사랑하는구나 싶었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에 신동엽은 "내 지인도 차현우 이야기를 하더라. 황보라가 출연한단 이야기를 듣고 '잘 해야 하는데'라며 걱정했다 들었다. 그 때 진짜 황보라를 좋아하고 황보라만 생각하는구나 싶었다. 사랑꾼이다"라고 밝혔다. 듣고 있던 황보라도 "진짜 그랬냐"라며 수줍은 미소를 보였다.

두 사람의 6년간 열애 이야기가 전파를 탄 후, 차현우가 인기검색어에 오르며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앞서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종영 인터뷰에서 황보라가 남자친구를 언급한 뒤 또 다시 이슈의 중심이 된 것. 형 하정우 역시 라디오에서 "동생에게는 결혼을 앞둔 여자친구가 있다. 난 연애 비수기다"라고 밝힌 바 있다.

6년동안 큰 위기 없이 아름다운 사랑을 이어가고 있는 황보라와 차현우에 누리꾼들 역시 응원의 목소리를 보냈다. 이들은 "너무 잘 어울린다", "보기 좋은 커플이다", "사랑이 느껴진다"라고 이야기했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tvN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