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콘솔
불씨 커진 韓 게임사 PC-콘솔 도전... 펄어비스 '붉은사막'도 본격 부상 [엑's 이슈]
펄어비스, 지난해 영업손실 164억 원... "2024년 차기작 본격 마케팅 준비"
펄어비스 '검은사막', 타이베이 게임쇼 '게임 스타 어워드' 우수상
부진 이어간 펄어비스, 돌파구 '붉은사막' "완성도 높이기에 매진"
출시 일정 미공개에도... 펄어비스 '붉은사막', 기대감 높은 이유는? [엑's 초점]
펄어비스, 2분기 매출 784억 원... 해외 비중 79%
글로벌 호평 일색 검은사막 '아침의 나라'... 차기작 '붉은사막' 관심 집중 [엑's 초점]
해외 게이머 푹 빠진 'P의 거짓', 韓 콘솔 공략 스타트 끊는다 [엑's 초점]
펄어비스, 2022년 연간 실적 발표…‘붉은사막’ 하반기 개발 완료 예정
검은사막, 타이페이 게임쇼 ‘Game Star Award’ 우수상 수상
'검은사막', 신규 클래스 '우사' 글로벌 동시 출시…최초 쌍둥이 콘셉트
엑's 이슈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