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14:32
연예

윤미래, 12년만에 콘서트 개최…아이유·도끼 초호화 게스트 참석

기사입력 2018.07.09 09:14 / 기사수정 2018.07.09 09:15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가수 윤미래가 초호화 게스트들의 지원 속에 단독 콘서트를 연다.

윤미래는 오는 14일과 15일 양일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콘서트 ‘YOONMIRAE’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윤미래가 홀로 무대를 꽉 채우는 콘서트는 무려 12년 만이다.

이 가운데 아이유, 도끼, 한동근 등 가요계 각 분야를 대표하는 가수들이 윤미래의 콘서트를 위해 특별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힙합, 알앤비, 발라드, OST 등 다양한 음악을 들려줄 공연에서 화려한 게스트들의 무대 또한 큰 호응을 이끌어낼 전망이다.

이번 콘서트는 오로지 윤미래만 들려줄 수 있는 음악으로 채운 공연이란 의미에서 ‘YOONMIRAE’란 타이틀을 붙였다. 필굿뮤직은 “있는 그대로의 ‘윤미래’로 가득 채워질 단독 콘서트에 큰 관심 부탁드린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호소력 짙은 음색과 애절한 표현력으로 20년간 가요계 독보적인 위치를 지켜온 만큼, 공연은 그의 다양한 음악 스펙트럼이 펼쳐질 계획이다.

윤미래는 지난 5일 정규 새 앨범 ‘Gemini2’를 발매하고 음원 차트 1위에 오르는 등 가요 팬들의 응원 속에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타이틀곡 ‘You & Me’는 남녀간 우정 이상의 아슬아슬한 감정 변화를 그린 네오소울 장르의 곡으로, 미니멀한 편곡 안에서 윤미래의 노련한 보컬이 인상적인 노래. 또 다른 타이틀곡 ‘개같애’는 사랑하는 연인들 특히 결혼한 사이라면 공감할 일상의 이야기를 재밌게 표현한 알앤비 힙합 트랙으로 ‘현실부부싸움곡’이란 애칭 속에 화제가 되고 있다.

won@xportsnews.com / 사진=필굿뮤직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