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17:17
게임

프리스톤테일, 서버 통합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09.04.30 14:05 / 기사수정 2009.04.30 14:05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30일, 예당 온라인(대표 김남철, www.ydonline.co.kr)이 개발, 서비스하는 장수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프리스톤테일(kr.pristontale.com)은 서버 통합을 하며 이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서버 통합은 게임 내 커뮤니티를 보다 활성화하고 서버 간 균형과 서비스 강화를 위한 것으로, 본 서버 6개를 3개로 통합하게 된다.

한 서버에서 더 많은 유저들이 즐기게 됨에 따라 향후 파티 플레이를 즐기는 것도 더욱 쉬워지고, 게임 운영도 집중화됨으로써 더욱 나은 서비스를 누릴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프리스톤테일에서는 이번 서버 통합을 기념하여 오는 5월 14일까지 2주간 프리스톤테일을 플레이하는 모든 유저에게 경험치 30% 상승 혜택과 통합서버의 클랜 창설 비용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예당 온라인 마케팅팀 이승은 팀장은 "이번 서버 통합은 게이머들이 다른 게이머들과 함께 다양한 플레이를 보다 원활하게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자 기획하게 됐다."라고 말하며, "오랜 기간 동안 프리스톤테일을 지속적으로 사랑해준 게이머들을 위해 앞으로도 게임 플레이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서버통합과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프리스톤테일 공식 홈페이지(kr.pristontal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