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15 03:39
연예

갓세븐, 웹툰으로 만난다…7人 캐릭터 담은 웹툰 'GET' 연재

기사입력 2018.02.23 14:07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오는 3월 12일 컴백하는 그룹 GOT7을 웹툰으로 만난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KT와 손잡고 GOT7을 소재로 한 웹툰 'GET'을 제작하고 이를 23일부터 매주 금요일 15주간 케이툰을 통해 연재한다.

웹툰 'GET'은 GOT7 멤버들의 7인 7색 캐릭터를 픽션으로 재구성하여 웹툰 특유의 스타일로 풀어낸 작품이다. 수많은 연예인을 배출한 J예고로 전학 온 ‘마크’가 수상한 동아리에 가입해 동아리 멤버들과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그렸다.

GOT7은 3월 컴백 시기에 맞춰 웹툰 'GET'을 동시 연재하면서 컴백을 손꼽아 기다려온 팬들에게 또 다른 볼거리와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JYP는 23일 오전 "GOT7이 3월 12일 'LOOK'을 타이틀곡으로 한 새 앨범 'EYES ON YOU'를 발표하고 이에 앞서 28일 효린과의 컬래버레이션곡 '너 하나만'을 선공개한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GOT7이 타 아티스트와 컬래버레이션 및 선공개곡을 선보이는 것은 2014년 데뷔 후 처음이다.

'너 하나만'은 리더 JB가 작사하고, 백아연의 히트곡 '이럴거면 그러지말지'를 만든 심은지가 작곡을 맡았다. 음원차트 정상을 석권한 걸그룹 씨스타의 메인보컬이자 최근 솔로가수로 홀로서기를 하면서 뛰어난 가창력과 개성 넘치는 음색으로 사랑받고 있는 효린과 K팝 대표 아이돌 그룹 GOT7의 만남은 예상 밖의 신선한 조합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GOT7의 앨범 'EYES ON YOU'는 지난해 10월 발매한 '7 for 7' 이후 5개월여 만의 신보다. 타이틀곡 'LOOK'은 리더 JB가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JB는 앨범 '7 for 7'의 타이틀곡 'You Are'의 작사, 작곡을 맡아 음악적 역량을 과시했는데 'LOOK'에서도 기세를 이어가며 싱어송라이터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했다.

GOT7의 새 앨범 'EYES ON YOU'는 3월 12일 오후 6시, 효린이 피처링한 선공개곡 '너 하나만'은 이에 앞서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선보인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KT 케이툰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