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3 11:01
연예

최태준 "어반자카파 MV 출연, 망설임 없이 결정"

기사입력 2017.11.07 14:24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국내 대표 감성 발라드 그룹 어반자카파가 신곡 ‘그때의 나, 그때의 우리’의 두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그룹 어반자카파가 배우 이성경이 출연한 첫번째 뮤직비디오 티저에 이어 지난 6일 저녁, 최태준이 출연한 두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그때의 나, 그때의 우리' 뮤직비디오 티저 최태준 편에는 외출을 준비하는 최태준이 베이지색 코트를 입고 밖으로 나서는 모습을 담았다. 이전에 공개된 이성경 편에서도 베이지색 니트 풀오버가 주요 소품으로 등장했던 터라, 뮤직비디오 전체의 스토리 라인에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최태준 또한 어반자카파와 남다른 우정으로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최태준은 "뮤직비디오 출연 제의를 받았을 때 아무런 망설임 없이 출연을 결정했다"며 "뮤직비디오 촬영 때 음악을 듣고 좋아서 감정 몰입에 도움을 받았다"고 전했다. 

한편 2009년 ‘커피를 마시고’로 데뷔, 이제는 결성 9년차인 어반자카파는 음역대를 넘나드는 보이스의 권순일, 파워풀한 보컬의 소유자 홍일점 조현아, 매력적인 저음의 박용인 등 자신들만의 음색을 보여주는 혼성 3인조 R&B 싱어송라이터 그룹이다. 

한편, 어반자카파는 오는 8일 오후 6시 신곡 '그때의 나, 그때의 우리'를 발표할 예정이며, 오는 11월 4일 광주를 시작으로 전국투어 콘서트 '겨울'을 진행 중이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