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3-02-04 22:11
게임

”기쁘다 헝앱에 산타 오셨네!” 헝그리앱, 크리스마스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16.12.23 16:28

[엑스포츠뉴스 서재경 기자]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점유율 95%의 넘버원 브랜딩 플랫폼 헝그리앱은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푸짐한 상품이 걸린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헝그리앱이 준비한 크리스마스 이벤트 ‘기쁘다 헝앱에 산타 오셨네!’는 12월 26일까지 이벤트 특설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헝그리앱 5레벨 이상의 이용자에게 이벤트 기간 내에 작성한 게시물 하나당 선물상자 한 개씩이 주어지며, 이는 하루 최대 세 개까지 획득 가능하다.

선물상자를 통해 획득 가능한 상품으로는 ‘리니지 레드나이츠’, ‘데스티니 차일드’, ‘큐라레: 마법도서관’, ‘괴리성 밀리언아서’, ‘건담 얼티밋컴뱃’, ‘쉐도우아크’, ‘삼국지조조전 온라인’, ‘용의후예’ 등 인기 게임의 캐릭터 상품 및 게임 쿠폰과 샤오미 신형 보조배터리, 밥알 5만 포인트 등이 있다. 게임 쿠폰은 각 게임당 선착순 3천 명에게만 지급되며, 모두 소진되었을 시에는 선물상자만 모을 수 있다.


선물상자에서 제공하는 상품 외에도 모은 선물상자 개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추가 밥알 포인트를 제공한다. 5개, 10개, 15개 이상 모은 이용자로 그룹을 나눠 각각 추첨을 진행, 그룹 당 100명씩 선정해 밥알 300, 500, 1,000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헝그리앱 관계자는 “2016년도 변함없이 헝그리앱을 아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이벤트 기간이 짧은 만큼 파격적인 선물을 준비했으니, 꼭 참여하시어 혜택을 받아 가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본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특설 페이지(https://goo.gl/0JXuPE)에서 확인 가능하다.

planning2@xportsnews.com 
 

서재경 기자 inseoul@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