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22:54
게임

데스티니차일드 헝그리앱, 소환 결과 인증하면 ‘바나나맛 우유 기프티콘’ 지급

기사입력 2016.12.21 18:01

오경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오경진 기자] 넥스트플로어와 시프트업이 공동으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데스티니차일드 for Kakao(이하 데스티니차일드)’의 유저 커뮤니티 ‘데스티니차일드 헝그리앱’에서는 간단한 참여로 기프티콘을 획득할 수 있는 인증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미션은 ‘두근두근’ 뽑기 인증!’으로, 캐릭터 소환을 진행하고 그 결과를 ‘뽑기 결과’ 게시판에 인증하면 참여 완료된다. 본 이벤트는 12월 25일까지 진행되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5명에게‘ 바나나맛 우유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데스티니차일드 헝그리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수집 욕구를 자극하는 화려한 일러스트가 특징인 ‘데스티니차일드’는 차일드의 슬라이드 스킬 레벨에 따른 수치 상승 폭 조정을 비롯해 일부 차일드의 슬라이드 및 드라이브 스킬 변경, 오류 수정 등을 포함한 업데이트를 금일(21일) 실시했다.

아울러 크리스마스를 기념한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1월 3일까지 14일 동안 총 8일 이상 출석한 유저 전원에게 5성 차일드 ‘아리아’와 ‘아리아의 크리스마스 기념스킨’을 지급하며, ‘크리스마스는 언제나 흐린 뒤 맑음’ 이벤트를 통해 크리스마스 당일 오후 5시를 기준으로 ‘맑음’, ‘흐림’, ‘비’, ‘눈’ 등의 기상 상황에 따라 각 속성별 성장 차일드 및 스태미너, 오닉스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planning2@xportsnews.com

오경진 기자 ohz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